자유게시판

일반

14랩 던전퀘스트 자꾸 팅깁니당~!!!!(0)

맘에없는말 2005.11.04 13:59 11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에혀..트로글로던전퀘스트 들어가면 팅깁니당...다른케릭퀘스트 진행안돼서 1:1문의해도
답변업구..조치두 취해주지 안아서 다른케릭 키워볼려햇더니 이것두 속썩이네ㅡㅡ
먼 너므 겜이 퀘스트 진행이 안돼 ..아허 짜잉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