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오늘 하루 던전 들어가서,,(6)

루비콩이아빠 2007.02.07 18:13 2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총 5번의 던전을 들가서 갈때마다 팅.. 아님 섭점검. 역시나 햇지만 넘해요.
이번 패치로 좀 괘안아진것도 잇지만 실망도 많고.
하여간 언제나 노력하는 모습만 보여준다면 많은 카발유저분들 떠나지는 않을거 같ㄴ내요.
새로운 겜 나올때마다 살떨린단.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6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