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블레이더 스킬 셋팅 몰로 나가야되러냐 ;......(2)

라그나락카 2006.01.18 12:43 26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짐 일어나서 블레 많이 편해졌다고 다들

그러셔서 ㅋㅋ 기분 너무 좋구요

아직 대결때는 쫌 달릴거 같지만 사냥이라도 좋아진게 어딘가요 ㅋㅋ

근데 요번에 새스킬 나온 것 크라이는 다들 원추시고

슬래신가 그거좋은가요 ??? 또 배리어랑 미라쥬 스텝 중복된다는ㄷ ㅔ -_-ㅋ

스킬 포인트 모자랄듯 또 몰지우고 해야되는지 ㅠㅠㅋㅋ

쫌이라도 해보신분들 좀 알려주세용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