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젠 바라는것이 없다네 !!(1)

마음속의빛 2007.02.08 08:44 1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카발 내가 해본 게임중에 젤 운영이 미숙한 게임 (인정) 최고의게임.
흔히 말하는 3디 게임도 이런 미숙한 운영은 안하는데...
내가 해본 온라인 써비스 중 젤 미숙한 써비스 카발 온라인 ( 인정 ) 최고의써비스 .
내가 1대1일 해본 고객 만족의 최고의 답변 "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지들 마음데로 답 달고 의견 묻지도 않는 허슬한 최고의 게임 ( 인정) 답플 운영 최고.
긴급 공지 및 서버 점검 발표후 최고로 서버 다운 시키는 게임 ( 인정 )
아마 이렇게 빠른 서버 점검 하는 게임 우리나라 유일한 카발 온라인 이라는것 !!
인정 아마도 액스피드 영향을 엄청 받은것 같다.. 장사섭에 보면 액스 피드 광고 하고
장사 하던데 아마도 ..프로모션 비좀 받나 보더군 ..

몇 마디로 정의 한다면 ( 온라인 알피지 게임중 가장 운영이 미숙한 게임 )

등급을 분류 한다면 - 유치원 수준의 직원들 수준 및 써비스 !!

정말 이런 게임을 어떻게 우리가 아직도 안버리냐면 ?
혹시나 하는 바램으로... 그러나 .. 오래 가지 않을것 같다..
무료나 유료나 모든 것이 회사 마음데로 니 사용자 편의는 전혀 아랑곳 하지 않는

가끔 보상 해주는 그날 그날 보상 공지 잘 보면 그걸로 써비스 만족을 다 하고 있는줄

아는 우리네 카발 직원들.....( 솔직히 운영자 라는 말조차 하기 시러진다 )

직원이라고 부르고 싶소 ~~

그리고 한마디 하겠소 ( 정신좀 차려라 ~~) 고객 기만 하지 말고.. ㅡㅡ 이상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마음속의빛

    저의 답변이 만족 하신다면 답플 달아주시길.. 꼭~~요!!

    • 2007.02.08 0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