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레벨제한좀을 완전히 없앱시다.(2)

자폐증 2005.12.02 20:31 24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플포에서 인터뷰한걸보니 렙제를 최대 100까지만 할거라고 하던데
그러면 게임 재미없습니다. RPG면 모름지기 레벨도 올리고 그에 맞는 아템을 마추어나가면서 게임상에 또다른 자신을 조금더 멋지고 강하게 만들고 싶어하는게 당연한게아닌가요?
근데 렙제를 100으로 묵어두시면 게임이 재미없어지고 별로 할맛도 안나조..
남들보다 레벨이 높기를 바라면서 열심히 해도 결국 마지막엔 100으로 똑같아지니..
경쟁의식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그런것도 반감되고 레벨 100을 하고나면 할게없으니 대부분은 새캐릭키우거나 겜을 접게 되조..
내가 적어놓고도 먼말인지 헷갈리네..
암튼 렙제는 무한으로 합시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보경운

    100렙이지만 지금만렙이70렙인상황에서 30렙에대한 경치압박을주지않을까요 전 지금35이지만 ㅎㅎ 온라인게임인이상 이게끝은아니겠죠
    카발은 인제 시작인데 타겜들도 고렙만들기힘들어도 오래동안지속되는데 개인적으로 카발은 할만함 저는 렙이100이든1000이든

    • 2005.12.02 20:39
  • 슈미트라

    문제가 있죠....

    레벨에 따른 아이템들을 만들어야 하는데 그게 쉽습니까?????

    무한이면 아이템도 무한으로 훨씬 많은 분량을 만들고 밸런스 맞추고 해야 하는데 잘도 되겠어요........... 맵도 몹도 퀘스트도 ....

    • 2005.12.02 2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