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오토돌린지 1시간이 지났는데 부엉이 왜 안뜨는겨?(5)

가스중독 2006.03.03 04:19 55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떤년이 좋은 자리 잡고 오토돌린지 1시간이 지났구만 왜 부엉이
안떠는겨?? 아~~쒸 팍 자리도 없는데..
신고하는데도 없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요쉘zzz

    zz

    • 2006.03.04 20:56
  • z째즈z

    죽이삼 zz

    • 2006.03.04 10:18
  • 모르리

    꼬~~~~~~옥 뒷북....땡기는 분들 있다니깐,,,,

    • 2006.03.03 19:28
  • 오토점멸

    카발 오토 프로그램 차단됬어요 오토 돌리는 사람 보기 힘들던데 ㅠㅠ 어디서 보셧는지 스샷을 찍으셔서 일대일 신고 하세요

    • 2006.03.03 17:30
  • 곰같은힘

    업뎃 내용 보시면 눈치빠른 새새끼 잠정 중단 되어있다고 합니당

    • 2006.03.03 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