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런개xx들이!! 완전 미x게 만드네!!(0)

검은전설 2007.02.08 10:07 10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오늘 비가 와서 출근 안하고 겜 좀 해볼라했드만

완전 "아~ 무 의미없어!!" 이거네

"피~스!!"

정신좀 차려라 카발!! 응?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