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렉좀 잡아바라~(4)

넷포반장 2007.02.21 21:38 16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도대체 언제까지 정지렉 놔둘거냥......
뮤턴트 들갈라치면 소리고 뭐고 다 죽이고 겜하는것도 짜증나 죽겠고만
이 미친것들은 왜 거기다 메세지는 왜보내가지고서리....장난하냐???
딴거 안바랄테니 정지렉좀 잡아주라 제발...내 욕하게 하지말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