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시간 오래 걸릴듯..잠시 쉬세요들~!!(0)

검은전설 2007.02.08 11:10 11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뭐 몇시간 가지고 될일이 아닌듯 하네요..

좀 쉬세요..그동안 겜 하시느라 고생도 많으셨는데..

한숨 자고 일어나볼랍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