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시간 오래 걸릴듯..잠시 쉬세요들~!!(0) 검은전설 2007.02.08 11:10 11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뭐 몇시간 가지고 될일이 아닌듯 하네요..좀 쉬세요..그동안 겜 하시느라 고생도 많으셨는데..한숨 자고 일어나볼랍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