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지 더요.. 미스날 확율이 줄어듬과 동시에 크리뜰 확율이 높아지죠 크리뜨면 +경험치를 주거든요.. 그래서 관통스킬을 많이 써요.. 1타2피로..
2006.03.10 01:04
곰같은힘
전 비너스입니다 ㅎㅎㅎ 정보는 공유해야죵^^ 말씀만으로도 감사^^
2006.03.09 20:34
불꽃화랑전설
감사합니다.빠른 답변 감사하구요 저 지금 돌리고 나가봐야해서...내공은 나중에 저 찾으세요.망자나 하나 드릴게요 ^^;
2006.03.09 20:27
곰같은힘
쌍피 적용은 모르겠구요....확실히 랩업이 빠르더라구요 저도 2일전부터 관통스킬로 매직랭작을 하고 있는데요 30%이상 스킬랩업이 확실히 빠릅니다. 일단 하나만 때릴때는 미스가 나면 스킬경험치 적용이 없지만 앞의 것이 미스가 나더라도 뒤에 것은 미스날 확율은 거의 없죠 미스없이 때리는 것만으로도 스킬 경험치 충분히 먹습니다^^
한가지 더요.. 미스날 확율이 줄어듬과 동시에 크리뜰 확율이 높아지죠
크리뜨면 +경험치를 주거든요.. 그래서 관통스킬을 많이 써요..
1타2피로..
전 비너스입니다 ㅎㅎㅎ 정보는 공유해야죵^^ 말씀만으로도 감사^^
감사합니다.빠른 답변 감사하구요 저 지금 돌리고 나가봐야해서...내공은 나중에 저 찾으세요.망자나 하나 드릴게요 ^^;
쌍피 적용은 모르겠구요....확실히 랩업이 빠르더라구요
저도 2일전부터 관통스킬로 매직랭작을 하고 있는데요
30%이상 스킬랩업이 확실히 빠릅니다.
일단 하나만 때릴때는 미스가 나면 스킬경험치 적용이 없지만
앞의 것이 미스가 나더라도 뒤에 것은 미스날 확율은 거의 없죠
미스없이 때리는 것만으로도 스킬 경험치 충분히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