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비너스서버 안동분 계세요?(1) 검은전설 2007.02.08 11:03 8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동에서 게임하시는 "비너스"서버 유저분계시면 댓글남겨주세요...케릭명과 함께...전 안동 34세 남입니다...같이 해요..심심해요...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