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비너스서버 안동분 계세요?(1)

검은전설 2007.02.08 11:03 8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동에서 게임하시는 "비너스"서버 유저분

계시면 댓글남겨주세요...

케릭명과 함께...

전 안동 34세 남입니다...

같이 해요..심심해요...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