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상에서 부자이시거나 현 시점에선 마지막 무기 아닌다음에는 큰 소용이 없다고 보여집니다. 겜하는 시간이 많으시다면 무기나 방어구류는 금방 바꿔차셔야 할겁니다. 업글도 포스코어 바르시고 업코로 또 바르시지 않는 다음에는 그리 큰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투자비 대비 효율성이 많이 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구 마나빠는 반지는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제 기준엔 잡템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피빠는 반지도 가장 좋은것이라면 모르겠지만 만렙 찍으시기 전에 쓰시는 반지는 효율성이 떨어진다고 봅니다.
겜상에서 부자이시거나 현 시점에선 마지막 무기 아닌다음에는 큰 소용이 없다고 보여집니다.
겜하는 시간이 많으시다면 무기나 방어구류는 금방 바꿔차셔야 할겁니다. 업글도 포스코어 바르시고 업코로 또 바르시지 않는 다음에는 그리 큰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투자비 대비 효율성이 많이 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구 마나빠는 반지는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제 기준엔 잡템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피빠는 반지도 가장 좋은것이라면 모르겠지만 만렙 찍으시기 전에 쓰시는 반지는 효율성이 떨어진다고 봅니다.
;;;;;;;;;;;; -_- 코럴아이에.. 코어지르는건 그건 아니라고봐요;; 3짤도 떨어지는거 봣는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