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포스코어 코럴아이 크리스탈에 질러두 될까요?(2)

원펀치원킬 2005.11.28 10:00 26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데미지가 영 안나와서 사냥하기 좀 그런데..

코럴아이 크리스탈에 질러두 될런지

아니면 포스코어가 아까운지;;



글고;; 한 5일째 했는데 포스코어 한개 달랑먹고 쩝..;;


아 글고 마나뺏는 반지 시세 얼마나 하나요?

(쓰래긴가;; -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나우디

    겜상에서 부자이시거나 현 시점에선 마지막 무기 아닌다음에는 큰 소용이 없다고 보여집니다.
    겜하는 시간이 많으시다면 무기나 방어구류는 금방 바꿔차셔야 할겁니다. 업글도 포스코어 바르시고 업코로 또 바르시지 않는 다음에는 그리 큰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투자비 대비 효율성이 많이 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구 마나빠는 반지는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제 기준엔 잡템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피빠는 반지도 가장 좋은것이라면 모르겠지만 만렙 찍으시기 전에 쓰시는 반지는 효율성이 떨어진다고 봅니다.

    • 2005.11.28 12:14
  • 너를향한콧물

    ;;;;;;;;;;;; -_- 코럴아이에.. 코어지르는건 그건 아니라고봐요;; 3짤도 떨어지는거 봣는대..;;

    • 2005.11.28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