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뷁!!!!!!! 서버 언제 열리는지 안갈켜주시나???(6)

하늘에태양 2007.02.08 14:02 12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ㅈㅣ금 이 몇십니까!

8시25분부터 시작된 긴급 서버점검..........

벌써 2시가 넘었습니다............

카발 너무 하고싶은데 이러시면

난리납니다

지금 유저분들 대갈에 스팀 팍팍 나고 계십니다~~

피방에 계신분들 지금 폭발하려고 합니다!!!

빠른 대처 바라고요

그리고 보상

빵빵하게 해주십시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6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하늘에태양

    안오면 엎어야죠

    • 2007.02.08 14:05
  • Wkdajtwlrns

    보상이 일반 유저들한테도 오나요?

    • 2007.02.08 14:05
  • 열나귀찬아

    ㅇ 중독님 또있으시군요 (댓글 달기힘드니...악플좀그만올려주세염;;)

    • 2007.02.08 14:04
  • 차아칸당근

    ..) ㅋㅋ 웃겼삼

    • 2007.02.08 14:04
  • 하늘에태양

    ㅋㅋ 회식이라구요?? 나도 낑가주지 빌어먹을 배고파

    • 2007.02.08 14:04
  • 사라진기억들

    회식이라 언제끝날지몰라요

    • 2007.02.08 1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