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디따 짜증나는 영자들과 점검시간(0)

로즈수아 2007.02.08 14:09 8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몇시부터 몇시까지 점검을 한다는 공지라도
올리시오!!!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
점검하는날 마다 점검끝나면 몇시간 안갔어
임시점검 한다고 공지뜨고 ... 점검하는날로 부터 하루지나고선
또 다시 점검 한다고 하고 ... 아놔~~~
완전히 카발 유저들한테 장난 치는거삼 ....
열라 짬뽕나!!!! 빨리 공지라도 띄우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