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90던전 보스을 잡으라고 만든거냐..(0)

금강사랑 2006.01.11 22:45 19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걍 접자 ㅋㅋ ㅇㅣ걸 잡으라고 흠....

한번 가본분들안간다 그냥 패치을 기다리는게 낫겟다 ,,,

안간다 ....허무하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