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미안하다 여자친구......(1)

카갸 2006.03.29 11:07 23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몇칠전에 왕우 하던 여자친구꼬셔셔

카발 3개월 등록 시킨 사람입다~~

진짜 미안하다 .......


니미 카발 개x끼 모야 이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손만잡고할게

    죽을죄를 지으셨삼

    • 2006.03.29 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