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 정말..pk이 수치(5)

저승늑대 2006.03.29 12:06 36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댄장 명예-14만 인댕.

어케 하라구 처음에 0만들러 준다구 하드만

어케 하라구..

짜중나서못하건네.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자힐리야

    14만 깍는데.. 얼마 안들어요.. 전부해바야 백만좀 넘죠.. 걱정마시고 기부퀘스트 클릭해서 깍으세요. 제가 글을 잘못본건지? 처음 80만 기부해라고 한줄 알고 걱정햇는데.. 80만에 8천이 아니라 8만이엇는지 얼마 안깍이더라구요. 나중에 0 되면 10만씩 기부하지만요..

    • 2006.03.30 10:58
  • o0켄신0o

    님 조때났소....ㅋㅋㅋ

    • 2006.03.29 12:26
  • 척하지

    언제 0만들어 준다고했는지. 제가 알기론 20,000감소 인데요.

    100,000 알즈에 2000감소 합니다,

    • 2006.03.29 12:08
  • 야메워리어

    제가 명예보상 해봤는데요- 10000까지는 10000알츠로 1000점씩 깍을수있습니다. 이후로는 100,000알츠로 2000점씩

    • 2006.03.29 12:07
  • 쉐도우디덱트

    이거...정말 유저를 생각하기는 하는건지..ㅡㅡ모르겠네요..ㅡㅡ^

    • 2006.03.29 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