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만 깍는데.. 얼마 안들어요.. 전부해바야 백만좀 넘죠.. 걱정마시고 기부퀘스트 클릭해서 깍으세요. 제가 글을 잘못본건지? 처음 80만 기부해라고 한줄 알고 걱정햇는데.. 80만에 8천이 아니라 8만이엇는지 얼마 안깍이더라구요. 나중에 0 되면 10만씩 기부하지만요..
2006.03.30 10:58
o0켄신0o
님 조때났소....ㅋㅋㅋ
2006.03.29 12:26
척하지
언제 0만들어 준다고했는지. 제가 알기론 20,000감소 인데요.
100,000 알즈에 2000감소 합니다,
2006.03.29 12:08
야메워리어
제가 명예보상 해봤는데요- 10000까지는 10000알츠로 1000점씩 깍을수있습니다. 이후로는 100,000알츠로 2000점씩
14만 깍는데.. 얼마 안들어요.. 전부해바야 백만좀 넘죠.. 걱정마시고 기부퀘스트 클릭해서 깍으세요. 제가 글을 잘못본건지? 처음 80만 기부해라고 한줄 알고 걱정햇는데.. 80만에 8천이 아니라 8만이엇는지 얼마 안깍이더라구요. 나중에 0 되면 10만씩 기부하지만요..
님 조때났소....ㅋㅋㅋ
언제 0만들어 준다고했는지. 제가 알기론 20,000감소 인데요.
100,000 알즈에 2000감소 합니다,
제가 명예보상 해봤는데요- 10000까지는 10000알츠로 1000점씩 깍을수있습니다. 이후로는 100,000알츠로 2000점씩
이거...정말 유저를 생각하기는 하는건지..ㅡㅡ모르겠네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