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꼬꼬마들아 솔직히 운영자도 사람이야(8) 초아느낌 2007.02.08 17:26 15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영자도사람인디 실수한번 할수있는데 그거실수좀했다고 욕을 그렇게하니영자도 얼마나 무섭겠냐 6시까진 썹 못열꺼같은디 저렇게 공지띠워버렸으니..영자님 인벤토리에 신바 한대 있을꺼라믿어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