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저 질문하나 더할게요 =ㅂ=;(3)

쌔디스트 2005.10.31 01:07 13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럼 퀘스트라는게 케릭별로 다른가요?

예를들면 워리어는 워리어퀘가 따로잇고.. 위저는 위저퀘가 따로잇고..

이런개념인가요?

시작하는마을도 처음에 다르고요?

1랩부터 같이할순없는건가요? 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음 .. 시작마을은 옷입는것띠라 달랐구요 퀘스트 또한 마을이 다르니
    틀리겠죠 _-_;; 프리때 한게만 키워서 ;;

    • 2005.10.31 01:12
  • 후니얌

    캐릭은 6종류고...필드는 4개니까....중복이 몇개 있긴 하겠지만 몇몇은 다른거 같던데요..;; 퀘스트는 많이 안해봐서..패스..;

    • 2005.10.31 01:08
  • 비향

    음.. 직업에 따라 다른거 같던데.. ^^;;

    • 2005.10.31 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