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영자님아 도대체 신고한거 언제 고쳐주는거에요(0) 스테비아 2005.11.29 16:47 10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저번주 토욜인가? 신고햇는데 왜 멜도엄고 케릭 변화도 엄는거죠?34렙때(친구도 34엿음)파티하고 사냥하다가 내가먼저 1업하고나중에 그친구 35댄담에 잠시뒤 내가 또업을 햇습니다근대 왜 나랑 친구랑 레벨이 35로 같을수가잇죠?난 2업하고 내친구는 1업 햇는데레벨 1업 복구시켜주든가아님 짐레벨에서 34에서 35로 업할때드는 경험치를 주든가무슨 답변이 잇어야하잔아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