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더미 노가대를 시키더니 인제 명예치 노가대 시키네..(3)
제조 하려면 명예치가 더 필요해서 7채널에서 몹을 잡는데..
어떤 몹이던 1 주네.. ㅎㅎ
어떤 사람들은 그냥 한명 시켜서 사람잡네.. 그럼 50 주고 그거두 한번에..
이거원... 스킬 노가대 시키더니.. 인제 사람 죽이는 노가대 시키나?
언데드 가서 몹 잡는거보단 저렙들 사냥하는데서 같이 사냥 해야겠네..
몹 레벨에 따라서 점수를 차등화 해라~~
이게 머냐~ PC 방 가서 컴퓨터 두대 키고 계정 2개 들어서
한케릭은 그냥 세워두고 그 케릭 죽이면서 명예점수 올리란거나 머나?
아~ 미치고 환장할 노릇이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