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이런 젠장할 1:1문의는 뭐하러 만들어놔..(0) 루각 2005.11.05 21:47 9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니 승급퀘스트 안되서 1:1문의 하니까 대답도 없고 또 이상해서 1:1문의하니까 오픈베타기간에 1건으로 제한된다니 이게 말이나 되는 얘기야?? 어이없네..아 따른 겜을 그냥 해야하나...도대체 언제면 승급할수 있는가..의문일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