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리플렉스 방어적용되는건가요??(1) glfhdnfk 2005.11.10 03:57 23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상하네요..리플렉스 2단계 배웟는데 머미잡는데 피다는게 똑같아요아니면 더 많이다는거같아요..ㅡㅡ방어력이랑 방어율은 올랐는데 적용이 안되는거같네요..우째 렙업을 하나마나 리플렉스 배우나마나 똑같은거같네요..ㅡㅡ이거 적용되는스킬인지아닌지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괜히 돈만날렸다는생각드네..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