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3 바이크 팔아봅니다...관심잇으신분은..클릭!!^^~(4)
또는..0바이크+@알즈!! 또는..1바이크+ @ 알즈 받습니다.
또는..업코250 씩 계산해서 ..받습니다...^ㅡ^;
비싸시다고 생각되시는분은...득템하세용..^^~
그럼 전..30일 오전 11시 30분쯤 부터.. 계속 게임 하니까 귓말 부탁드립니다!
모두다 새해복 많이 받으십쇼^^~!!
캐릭명: 여름만사랑해
사실분은...덧글 주심 참고 하겠습니당..^ㅡ^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