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3 바이크 팔아봅니다...관심잇으신분은..클릭!!^^~(4)

여름만사랑해 2006.12.30 00:59 27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3.45에 팔아 볼까 함니다..

또는..0바이크+@알즈!! 또는..1바이크+ @ 알즈 받습니다.

또는..업코250 씩 계산해서 ..받습니다...^ㅡ^;

비싸시다고 생각되시는분은...득템하세용..^^~

그럼 전..30일 오전 11시 30분쯤 부터.. 계속 게임 하니까 귓말 부탁드립니다!

모두다 새해복 많이 받으십쇼^^~!!

캐릭명: 여름만사랑해

사실분은...덧글 주심 참고 하겠습니당..^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