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피해당한사람한테 무슨블럭을주나여 욕나옵니다 진짜(0)

후루룩구공탄 2007.02.08 18:28 15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도대체 먼이유 로블럭입니까
너무억울합니다 이게임 정이 시글려고하네여
참다가 참다가 도대체 어떡해 대응해야될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