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66 워려 인데여...(0)

사라진슬픈빛 2006.01.12 22:56 1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소드랭 어뜨카면
빨리 오르나요..
소드가 익스 37 이고
매직이 견습 6 이거든요..
랩이 같은 친구는
소드가 a익스 5이구요
매직은 레귤러 5이거든요..
아무리 비교해봐도
제가 많이 딸리는데..
답글쫌 부합니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