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66 워려 인데여...(0) 사라진슬픈빛 2006.01.12 22:56 1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소드랭 어뜨카면빨리 오르나요..소드가 익스 37 이고 매직이 견습 6 이거든요..랩이 같은 친구는 소드가 a익스 5이구요매직은 레귤러 5이거든요..아무리 비교해봐도 제가 많이 딸리는데.. 답글쫌 부합니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