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정말 아무짓도 안햇는데 블럭..ㅡㅡ;;(0) 유븤 2007.02.08 18:32 1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정말 어이없네요??^^아무나 다 블럭 줫나보네요 ㅋㅋㅋ어쩌라는건지...아 지금 올만에 피방와서 할랫더만..ㅡㅡ피방 돈은 어찌 보상해주나??^^프리 3일로 다 보상되나??ㅋㅋㅋㅋㅋ피방에 쏟은 돈도 다 보상해주던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