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정말 아무짓도 안햇는데 블럭..ㅡㅡ;;(0)

유븤 2007.02.08 18:32 1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정말 어이없네요??^^
아무나 다 블럭 줫나보네요 ㅋㅋㅋ
어쩌라는건지...

아 지금 올만에 피방와서 할랫더만..ㅡㅡ
피방 돈은 어찌 보상해주나??^^
프리 3일로 다 보상되나??ㅋㅋㅋㅋㅋ

피방에 쏟은 돈도 다 보상해주던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