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오늘 잠수패치의 내용^^;(0)

DoomGuard 2006.01.12 23:01 36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확실한 패치의 한가지는 "몰이를 심하게 못하게 하였다" 입니다^^
어제 포트 루이나의 "하운드 S-01" 을 사람이 없는 새벽에 한마리도 안빼놓고 와글와글
모아다가 랜서로 보내는거만 두어시간했는데 오늘은 8~9마리 모으고 나니까 젤 처음 모은것으로 추정되는 몹들이 사라지더군요~ 아마 자기 자리로 돌아간듯.. 이제 막 71찍었는데 몰이한번 해보나~ 했더만..어제 딱 하루 해봤네요^^; 고렙 존으로 갈수록 몰이를 한다는건 힘들어지겠죠? 다른 패치된 사항 알게되신분들 리플 부탁드립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