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 이거 겜이왜이래요 계정블럭?(7)

천진난만님 2007.02.08 18:02 20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계정블럭이라니 어이가업네 ㅡㅡ
운영자들 무슨짓인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블랙소울C

    일딴 명퀘를 하셧다면 모든 명퀘햇떤 유저가 블럭대상이 됩니다.

    일딴 블럭 했다가 추적해서 아무 탈이 없음 풀러 줄겁니다.

    너무 걱정 마세요 ......ㅎㅎㅎ

    • 2007.02.08 18:07
  • 어여쁜유니

    명궤하신분 모두 블럭이에여

    • 2007.02.08 18:06
  • 순이동옥사랑

    흑 전 필드에서 랭작만 했는데 차단된 아뒤래요

    • 2007.02.08 18:04
  • 파란매너

    허미...플레이타임도 높은데...;;; 아탬도 좋은거면 계정블럭이면...
    헉...;;; 돈이 얼마야...;;

    • 2007.02.08 18:04
  • 네루다의편지

    명퀘하신 거 아닌가요? 잘 생각해보세요

    • 2007.02.08 18:04
  • 노미움

    안돼셨네요 ㅠㅠ

    • 2007.02.08 18:03
  • 방황하는사이

    아 ㅅㅂ 나도 계정블럭 뭐가 문제야 --

    • 2007.02.08 1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