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장섭에서 장사했다고 블럭 ㅡㅡ(0) 영민엄마 2007.02.08 18:11 18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멀쩡하게 5시30분까지 게시판보며 있었는데6시되니깐 블럭이라네 ㅡㅡ;장섭에 장사켜놨다고 블럭시키면 되나 이런 젠장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