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7가다 0된것도 열받는데 블럭? (0)

참이슬오빠 2007.02.08 18:15 1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사냥하다가 렉 심해서 짜증나서 마을 왔다가 창고에 35개정도 모아둔 업코보이길래
6오블 7만들라다가 0되어버려서 밤도 늦고해서 업코사기 귀챦아서 걍 게임종료햇는데
그게 블럭 당할 이유인가?
게시판보니까 버그 버그 하던데 ,
버그가 뭐지도 몰것구만 넘한다 이넘들아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