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불법아이템이라니 말이 되냐?(2)

하루는즐겁게 2007.02.08 18:15 16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사냥만 하는 사람보고 무슨 불법 아이템이란 말이고..ㅡ;;;

그리고 내가 매입한것이라고는 한가지 밖에 없었는뎅..그것도 몇주전에 그런데 뭐가 문제란 말이야 지금 장난하는것인지 뭐하자는 것인지 모르겠네

1년만에 다시 겜을 세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데 이것은 뭐하는 행위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오오일

    등직이님 말 바로하셈.. 나도 억울하게 막힌 사람인데

    • 2007.02.08 18:19
  • 등직이

    뭔가 잘못을 했으니깐 그러죠 ㅋㅋ

    • 2007.02.08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