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불법아이템이라니 말이 되냐?(2) 하루는즐겁게 2007.02.08 18:15 16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사냥만 하는 사람보고 무슨 불법 아이템이란 말이고..ㅡ;;;그리고 내가 매입한것이라고는 한가지 밖에 없었는뎅..그것도 몇주전에 그런데 뭐가 문제란 말이야 지금 장난하는것인지 뭐하자는 것인지 모르겠네 1년만에 다시 겜을 세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데 이것은 뭐하는 행위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등직이님 말 바로하셈.. 나도 억울하게 막힌 사람인데
뭔가 잘못을 했으니깐 그러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