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자꾸 팅깁니다!!! 영자님!! 점검 이따구?(0)

엘리신스하임 2007.02.08 18:23 7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서버와의 접속이 종료됫따고 팅겨요 어떻게 된 현상?
점검 하시려면 제대로 하시죠?
아니면 제컴이 이상한가요?
어제하고 오늘 진짜 맘에 안드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