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영자여 함 읽어보소(0)
난 명퀘버그도 몰랐고,,,짐 읽어보니,,참,,어이없네
아니 자기들이 실수해놓고 머리위에,,퀘 뜨니 눌러본것도 죄여서,,
그걸 지금가지 해온 유저한티 블럭을 먹이네
참 욕이 나올라하지만,,,욕은 안하겠소이다,,
그걸 진짜 인용하여,,,몇번이나 그런사람을 보고 블럭을 먹여야지
확인도 안하구,,,막 블럭 먹이나,,
지금가지 일년동안 유료일때도 돈내고 하고 무료여도 돈내고하고하는데
갑자기 블럭이라니,,참 어이없넹
확실한 명분없이 이렇게 일처리 해도 되는건지,,
확인한후,,,,블럭을 먹이겠습니다 이렇게하던가,,,
퀘가 있어서 퀘 안눌러보는 사람이 어디있나여,,,머가 무슨퀘인지도 모르고
빠른조치 해주세여,,,,이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