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살포시 유저끼리 모아서 고소를 (3)

DNLTMVM 2007.02.08 18:36 1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블럭 당함님들 살포시 모아서 고소를 변호사비는 한사람당 1만원이면 될뜻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아무나준다

    할수만 있음 하자구영~~~~~~~~~~~~

    • 2007.02.08 18:39
  • 이쁜옥이

    찬성

    • 2007.02.08 18:37
  • 아리랑똥똥

    찬성~~~~~~~

    • 2007.02.08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