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고소 ㄱ?? (2) DNLTMVM 2007.02.08 18:40 11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블럭 당함님들 살포시 모아서 고소를 변호사비는 한사람당 1만원이면 될뜻 아님5천원인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고소 합시다 정말 아무 이유 없이 블럭 당한 분들 고소 합시다 지금 블럭 당한 분들 마니 속상하신데 자기들은 나중에 아닌거 나오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그냥 블럭 풀고 말겠죠 그 자체가 정말 기분 나쁩니다 고소 합시다 힘을 모으죠
고소합시다. 지금카발에최소 50억알즈는돼는데. 아무것도안하고 블럭먹엇어요 ㅋㅋ 나참 황당해서 미치겟네 무슨 불법아이템을가지고잇엇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