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자 꾸 팅 겨 요 - ㅅ -(0)

엘리신스하임 2007.02.08 18:45 8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영자님들

점검 이따구로 할꺼에요?

내 컴에 문제 있는가?

친구는 잘되는데?

ㅅㅂ..

아니 어제 하고 오늘 왜 이따구?

어제 리턴떄매 난리나고...

간신히 즐길려고 하니까 이번엔 팅김?

미치겠네...

지금 게시판 꼬락서니를 보세요

몇분안되서 한 페이지가 꽉차는데

운영자 글은 한개밖에 안되더군요?

나참 유저들의 질책도 교훈삼아 겜을 운영해야지

이거무슨 니네는 떠들어라 우리는 우리방식대로다

아냐...

팅김좀 어떻게 해봐요...

블럭은 잘하면 법정까지 갈 대세네 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