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운영자님 정말 죄송합니다.(2) 덕신상회 2007.02.08 18:47 14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당신네들이 퀘스트 개판으로 복사 판치게 만든거 모르고 어제 10시간 넘게 겜해서 죄송합니다.너무 오래 겜했더니 그래 됐나 보네요 섭풀리자 마자 열실히 게임 해서 죄송합니다.길드분들 상점만 열어놓고 블럭 당하신분들은 상점 연게죄고 아이템 사신분들은 장비마련 해보려 한게 죄죠.진작에 복사 뿌려놨다고 공지라도 해주시지.저희는 그런것도 모르고 그저 게임만 열심히 해서 죄송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영자가 이글 보고 있을까?
팩스도 안들어가네.........
전화도 안받고, 개같은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