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영자님들 오늘 하루 수고 하셨어여.(0) 덕신상회 2007.02.08 18:53 12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제 퇴근시간인데 오늘 마니 피곤하실텐데 두발 쭉~뻗고 가서 주무셔야죠 대충 대충 집히는 데루 블럭 다 시켜놧으니 복사 알츠는 없겟네요 단지 무고한 유저들만 접으면 되는거죠 편안한 밤 되세요~수고하셨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