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나처럼 아무 영문도 모른체 블럭 된사람 한둘이 아니네~(3)

가나아양 2007.02.08 18:55 14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잘됐네... 이참에 우리 다 같이 단체 행동 합시다.
서울 인근 지역에 사시는 분들 모여서 이스트소프트 함 처들어 가죠~
얼마나 유저들을 우습게 봤으면, 뭔가 있는것 처럼 업데이트 한다고 홈페이지에
대대적으로 ?????? <= 이따구로 호기심 자극시키고는 신섭 오픈..ㅡㅡ;;
그러더니 1월... <=== 이러더니 7차 업데이트 한답시고 사람들 달래놓고는
1월 테스트섭 적용! 그것도 1월31일 <=== 말이 1월이지 이게 사람 가지고 말장난
하는거지 진심으로 유저들을 자신의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고객)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머리에서 나올수 있는겁니까?
이건 사람 가지고 말장난 하고 기만 하는겁니다.
그것도 모잘라 본섭 7차 업데이트 하면서 아니나 다를까 늘~ 그래 왔던것 처럼...
잦은 점검에 패치에 심각한 랙 현상등등... 그것도 모잘라 지금 이게 모하는 짓들 이랍니까?
자신들의 기술력 부족과 부주의로 문제를 일으켰으면 백번 머리숙여 사죄하고 각성하고
좀더 유저들을 배려 하는 입장에서 성의있게 문제를 해결 할 생각은 안하고...
다자고자 아무 영문도 모른체 수많은 유저들이 계정블럭을 당하다니... 제가 게임 10년 넘게 하면서 이런경우는 또 처음 격습니다.
전화상담? 콜센타? 이거 해보신분 계시면 잘들 아실겁니다.
분명 전화를 걸때는 이용자가 불편이 있거나 문제가 있어서 상담코저 전화를 하는 것입니다. 그러다 보면 당연히 그런 상황들을 만들어낸 카발측에 불만이 다소 썩일수도 있는것은 인지상정 입니다. 하지만, 사실상 전화해서 조금이라도 언잖은 투로 말을 하거나
흥분한 나머지 언성이 좀 높아지면, 상담하시는 분들 어떻던가요?
자신들 기준에서 원리원칙을 내세우며 한마디로 고객을 대하는 것이 아니라... 마치 무슨
게임운영자가 벼슬이라도 되는냥... 거만들들 떱니다. 쉽게 말해 싸가지 없다는 거죠...
사람이 같은 "예" 라는 대답을 해도 상다방의 마음상태에 따라 받아 들이는 사람 입장에서는 여러가지로 해석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만큼 지금 운영진 분들은 나이도 어리고~
자신이 하는 일에대해 프로근성이 부족한듯 합니다. 설령 유저가 틀렸더라도 그것을 어떻게 해서든 조리있게 납득 시키고 설명할 생각을 하기에 앞서 귀찮다는 식으로 일관하는데
무슨 발전이 있겠습니까?
이번일은 마냥 운영자들의 결정만 바라보고 있어서는 안될 문제인듯 합니다.
억울하게 선의의 피해를 보신분들가운데 바쁜일 없으시고 서울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
계시면 시간 정해서 회사 한먼 처들어 갑시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발산개세

    전 쳐들어가구싶은 마음이 굴뚝같은데 부산이라서 ㅜ.ㅜ
    제 여친은 블럭먹구 옆에서 씩씩거리구있어요

    • 2007.02.08 18:58
  • 구찬네

    좀 그러세요 전 지방이라 ㅠ.ㅠ 아 개늠들 진자 개판이네

    • 2007.02.08 18:58
  • 월려카발

    ㅇㅋ

    • 2007.02.08 1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