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건 뭐하자는 겨여~(0)

glasowkrh 2007.02.08 18:58 9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왜 블럭이야~ 아템 맞출려구 있던 장비 상점 열어서 판게 죄야?
아님 퀘스트 한게 죄야? 난 퀘하면서 튕기지도 안 았는데 왜 블럭이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