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re] 난 유로화 찬성이다... (0)

곤조부리기 2005.12.13 21:08 13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말이 많을수 밖에 전 이겜한지 25일정도 됐는데
그나마 할만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벌써 유료화라니 어짜피 이것도 장사인데
넘빠르다는생각않드나요?
제대로된 게임만들고서 유료화하는게 정상이지
무슨 소리들하는거요?
그리고 유료화한겜중 제대로 운영되는건
현거래 가능한 게임밖에 없다는거 모르시나?
그겜들도 충분한 시간의 무료서비스 시간을 가지고서
많은유저들을 확보한 다음에 가능한거지
이 영자들은 시지상조 라는말을 잘생각해보셔요~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