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전화 신호 가는데 안받는다!!!(2) 좀비크 2007.02.08 18:30 12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놈들 모야!!!!귀찮다 이거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 완전 짜증나네요... 열심히 키우고 있는데 블록이라니
저도 마찬가지 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