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전화 신호 가는데 안받는다!!!(2)

좀비크 2007.02.08 18:30 12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놈들 모야!!!!
귀찮다 이거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좀비크

    아 완전 짜증나네요... 열심히 키우고 있는데 블록이라니

    • 2007.02.08 18:30
  • 블루편지

    저도 마찬가지 ㅡㅜ.

    • 2007.02.08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