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영자 장난하냐(0) 달빛지존 2007.02.08 18:31 10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블럭 너들이 하는짓이 다 그렇지 정말 한넘들은 잡긴한거냐왜 접도 안한 내 계정 블럭 쳐먹이는데안그래도 아침부터 기다린다고 짜증나는데 전화는 또 왜안쳐받는데프리미엄3일 개나줘라정말 정떨어지게 만드네 죄없는사람 깜빵에 쳐넣으니 기분좋냐 또 이러면 오류가 있었다하겠지사람죽여놓고 죄송하다고 말할꺼면 지껄이지말고죄없는사람들 블럭당한사람들은 뭘로 보상할껀데짱난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