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영자 장난하냐(0)

달빛지존 2007.02.08 18:31 10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블럭 너들이 하는짓이 다 그렇지 정말 한넘들은 잡긴한거냐
왜 접도 안한 내 계정 블럭 쳐먹이는데
안그래도 아침부터 기다린다고 짜증나는데 전화는 또 왜안쳐받는데
프리미엄3일 개나줘라
정말 정떨어지게 만드네
죄없는사람 깜빵에 쳐넣으니 기분좋냐
또 이러면 오류가 있었다하겠지
사람죽여놓고 죄송하다고 말할꺼면 지껄이지말고
죄없는사람들 블럭당한사람들은 뭘로 보상할껀데
짱난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