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중국 작업장때문에 젤 안좋은점은 바로~(1)

오크짱 2005.10.31 06:18 18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겜의 수명이 단축된다는거죠~
200대의 컴터를 돌려서 하루에 벌어들이는 겜머니를 모아 싸게 현으로 팔게 되고
유저들은 머니를 싸게 사서 렙업도 빨리 하게되고요
한마디로 쉽게 목표달성하게되고 그만큼 쉽게 질리게 됩니다
한달정도는 걸릴걸 일주일이면 하게 되죠
옛날에 중국인작업장들 없을때 했던겜은 최소1년정도는 했던거 같은데
지금나오는 게임들은 오래못하는거 같아요
물론 신작겜들이 많이 나와서 그런것도 있지만요
암툰 그 문제점때문에 최근들어 겜회사측에서도
중국아이피차단이나 오토프로그램차단한다고 하는데
잘되는거 같지는 않더라구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슬래드

    중국쪽두문제쥐만 오토가 가장문제죠..`1
    그래두 엔에이지에서 자체오토를할수있게 했었는데 그래두 엔에이지는 무기내구력이 있어서 오래 오토를돌리묜 무기나방구가께지는디.`1

    • 2005.10.31 0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