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에 목매지마세요 ;;;;;;(0)

원래이래 2005.11.11 20:47 16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전 썬기달리다가 심심풀이로 가끔하는데
이번패치로 너무 말이 많은것같군요 ^^
저처럼 기대하지않고 그냥 잠깐즐긴다는생각으로 하시면
맘편하실듯하네요 ^^
어짜피 이런게임 돈내고할분은 없을꺼같고 유료전까지나
다른게임나올동안만 그냥 즐기세요 ^^
너무열내시면 ... 머리 마이아파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