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던전 퀘스트 할때 팅겨요!(0)

이삐냥이 2006.03.08 21:52 13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렙55에 하는 '노골적인 도발' 퀘스트 수행 중인데요.
던전 들어가면 팅기네요.
어떤 분 말로는 퀘스트를 다시 받으라는데,
리턴스톤 값은 어쩌나요 -ㅅ-
그렇게 했는데도 자꾸 팅기네요.
아예 게임종료 되버리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