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너도 데카론꼴나는거니? (1)
너무 하지않나 싶다..
지금 시작하는 사람들이야...아~ 원래 이렇구나~
하겠지만..
기존 있던 사람들은 이번 하향패치..
이번만이 아닌 눈만뜨면 뒤바뀌는 하향패치로 지칠대로 지쳐간다..
나 또한 그렇고..
오픈한지 한달도 안되서 그렇다는거는 이해하는데..
눈만뜨면 180도 바뀌는 패치로 인해 이젠 지칠대로 지쳤다..
오늘 데카론 평생 무료 문자메시지 왔더군..
카발 생각좀하고 패치하고..데카론꼴 나지말기를..
바란다..
너무 지친다...
게임이 나와서 망하게 되는 가장큰이유가
어이없는 패치로 망한다는거는 운영자측에서 더 잘알고 있을것이다..
아직 오픈한지 한달도 안됐다..
가능성은 있다.
다시한번 생각해봐라..
새로운 유저를 보기보다는 기존의 유저를 조금더 생각해주기를..
하루하루 눈뜨기가 무섭다..
인간은 생각하는 동물이란다..
동감합니다. 어이없이.. 잘잡던몹 안잡히는 시츄에이션 ㅜㅜ
정말 실망했습니다. 저도.. 레벨 50까지 올렸지만..
이런식으로 하면.. 불안해서.. 더 못하겠습니다.
아무리 레벨 올리면 뭐하나? 하향패치되면.. 한 1주일전으로
되돌아갈건데..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