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썬*하니 오락실가겠어요..내용필 1,2차유저(2)

태양의아들 2005.11.18 22:32 23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음...썬을 솔직히 만이기대하고 했어요 글구 할려구했는데 2차까지 해보니
이건 영 개인적인 성향만 만들어주는 겜이드라구요.
그래도 필드엣 치고 박고 하면 서로 정들고 교감도하는대, 기건 혼자방만들기아니면
싫어도 같이 파티해야하는 틀에박힌 시스템,,,,
썬 을 안해본분들은 환상에 젖어 썬썬하시는데 제가 카발이좋다고는안해요....
대신 썬하니 젤이나 로한 ......아니면 스페하세요.......
카발요...카발은 앞으로 장기적으로 꾸준히 할분만하세요....끈기업는분은...
제생각에는 타겜처럼 초반에 다보여주진 안을거에요.
타겜은 유저들의 아우성에 보여주지말아야할 업데이트도 성급히보여주는바람에
일직 문닫는경우가많아요.
솔직히 전 카발이사의 인터뷰내용이 맘에들어요.
ㅋㅋ 만렙빨리해서 조르지말라는 말투,,,하기싫으면 걍 타겜하라는 말투 맘에듬.
천천히 즐기며 카발의 업데이트를 즐길립니다.
마음은 잘키워서 지금 초등인 아들놈에게 물림 하고뿐 마음이..ㅋㅋㅋ
아무튼 만은유저님들 추운 겨울에 감기조심하세요.
글구 운영자님들도 유저들의 귀도기울이면서 잼나는 겜 유조 부탁드립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