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포블 걍 사냥만 할랍니다(2)

내꼴나쓰 2007.03.07 10:38 24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렙126에 6셋 7귀속검(티타급이지만) 6라피쌍뎀 4바
걍 이거로 사냥만 하고 살랍니다
피케이 안합니다
대신 접지는 않겟습니다
걍 일케 포블 사냥하믄서 놀랍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